CPA 상한선
설정 및 조정

전환 1회에 대해 얼마나 지출할지
고려

검색 결과 캠페인의 경우 광고 그룹 레벨에서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 설정은 전환 1회에 대해 지출하려는 금액을 지정합니다. 최대 CPT(탭당 비용) 입찰가가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보다 더 높은 경우에도 귀하가 입력하는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에 따라 해당 광고 그룹의 모든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 상한이 설정된다는 점에 유의합니다. 광고 그룹에서 적용되는 입찰가 상한은 귀하가 설정하는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에 따라 계산됩니다.

입찰가 상한은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 x 전환율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이 5달러이고 전환율이 65퍼센트인 경우 계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5 x 0.65 = 3.25

이 예에서 광고 그룹의 모든 키워드에 적용되는 최대 CPT(탭당 비용) 입찰가는 3.25달러입니다. 최대 CPT(탭당 비용) 입찰가가 4달러로 설정된 경우에도 적용되는 최대 CPT(탭당 비용) 입찰가는 3.25달러입니다.

키워드 최대 CPT(탭당 비용) 입찰가가 위 방정식의 결과보다 더 낮은 경우, 해당 입찰가가 대신 적용됩니다.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 설정은 전적으로 선택 사항이며, 이에 따라 노출수와 전환이 제한됩니다. 상한선을 설정하기 전에 결과를 보고 반영할 수 있도록 캠페인 실행 시간을 충분히 갖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이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을 설정한 후에는 언제든지 조정할 수 있습니다.

CPA 상한선을 설정하거나 조정하는 방법

  1. 캠페인 대시보드에서 CPA(전환당 비용) 상한선을 변경하려는 광고 그룹이 포함된 검색 결과 캠페인을 클릭합니다.
  2. 광고 그룹 대시보드에서 CPA 상한선 열이 표시되어야 합니다. 표에 해당 상한선이 표시되지 않는 경우 오른쪽의 '열 편집' 링크를 클릭한 후 표시할 열 섹션에 CPA 상한선을 추가합니다.
  3. 해당 열의 금액을 클릭합니다.
  4. 강조 표시된 필드에 새 금액을 입력합니다.
  5. 체크 표시를 클릭하여 확인합니다.